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FAQ

자주묻는 질문에서 간단한 궁금증을 해결해보세요.

회원가입 9 교환 / 반품 접수는 어떻게 하나요?



배송단계는 아래와 같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.


[주문접수] - [결제완료] or [입금확인] - [배송준비중] - [배송중] - [배송완료]


[결제완료] 혹은 [입금확인] 단계까지는 주문취소 가능하며, 취소를 원하실 경우 1:1 문의게시판에 남겨주시면 취소처리 도와 드리고 있습니다.


[배송중] 상태 부터는 이미 송장이 출력된 상태로 주문 취소가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리며 [배송중], [배송완료]상태 이후엔 교환/반품진행 도와드리며 

[마이페이지] - [주문내역] - [교환 / 반품신청] - [교환/반품사유 입력] - [교환/반품신청] 순으로 신청해 주시면 확인 후 신속히 처리해드립니다.  

*결제수단이 무통장입금인 경우에만 환불계좌정보 등록해주시면 됩니다. 카드 및 나머지 결제수단의 경우 입력하지 않아도 됨.



사유금액
교환
단순변심5,000
왕복배송비
불량상품
(동일상품교환시)
무료
불량상품
(다른상품교환시)
2,500
교환배송비
반품
단순변심
(구매금액 3만원이상)
5,000
초기 무료배송비+반품배송비
단순변심
(구매금액 3만원미만)
2,500
반품배송비
부분
반품
단순변심
(반품상품 제외한 구매금액 3만원이상)
5,000
초기 무료배송비+반품배송비
단순변심
(반품상품 제외한 구매금액 3만원미만)
2,500
반품배송비
불량
반품
불량상품
(구매금액 관계없이)
무료


교환/환불 8 환불은 어떻게 받나요?



환불은 최초 고객님께서 결제를 하셨던 방법대로 환불됩니다.

카드 결제 시 카드사를 통해 결제가 취소 되며, 무통장 입금 시 고객님의 계좌로 다시 환불이 되는 방식입니다.


※ 카드결제 후 현금으로 환불 받으실 수는 없습니다.




교환/환불 7 반품/ 교환/ 환불 정책을 알려주세요.



단순 변심에 의한 반품 및 교환 혹은 주소지 오기재로 인한 제품 반송 처리시 왕복배송비(5,000원)가 고객 부담으로 발생됩니다.



* 반품 및 교환이 가능한 경우


1. 상품을 공급받으신 날로부터 7일 이내 단, 표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에는 교환/반품이 불가능합니다.

2. 공급받으신 상품 및 용역의 내용이 표시,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다르게 이행된 경우에는 공급받은 날로부터 3월 이내, 그 사실을 알게 된 날로부터 30일 이내



** 반품 및 교환이 불가능한 경우


1. 개봉을 하여 제품을 사용한 경우

2. 고객 부주의로 인한 파손 또는 하자가 발생한 경우

3. 구매 내역이 확인되지 않는 경우

4. 제품을 1/3 이상 사용한 경우

5. 제품 이용시 피부 발진 혹은 트러블이 발생하는 경우

   (진료확인서 및 소견서 등을 증빙하면 환불이 가능하지만 이 경우, 제반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.

    증빙자료 master@curescript.co 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)



단, 모든 증빙자료는 구매하신 후 20일(인터넷 사이버몰 이용표준약관 제 14조 환급,반품 및 교환규정에 의거) 이내에 제출하실 경우에만 유효합니다.





주문/결제 6 주소지를 변경하고 싶습니다.



수령인, 주소, 연락처 등의 모든 주문사항 변경은 [주문접수], [입금확인] 및 [결제완료] 단계에서만 가능하며,

주문 이후 변경을 원하실 경우 오후12시 이전 1:1 문의게시판 혹은 고객센터(1811-7395)로 연락주시면 신속한 변경처리 도와드리고 있습니다.




주문/결제 5 입금 완료했는데 확인이 되지 않습니다.



닥터폴스는 자동입금확인 시스템을 이용하고 있습니다.

따라서 입금을 완료했음에도 확인이 되지 않거나 주문이 취소되는 경우는


1. 입금자와 주문자 성함이 서로 다를 때

2. 주문 금액과 입금 금액이 서로 다를 때

3. 주문서 작성 시 선택한 은행과 입금 은행이 다를 때

4. 주문완료 시점으로부터 3일 이후 입금해주셨을 경우


이럴 경우 입금처리가 되지 않아 3일 후 자동으로 주문이 취소되는 경우가 많습니다.

자동입금확인이 되지 않는 경우 1:1 문의게시판 혹은 고객센터(1811-7395)로 요청주시면 빠르게 처리해드리도록 하곘습니다.




배송 4 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?



배송기간은 발송(출고) 후 1~2일 이내이며 (주말 및 공휴일 제외) 품절이나 주문폭주, 자연재해로 인한 배송 지연시 따로 공지를 드리고 있습니다.




배송 3 불량이거나 오배송의 경우 어떻게 해야하나요?



오배송 혹은 불량 상품을 배송 받으셨을 경우, 닥터폴스가 배송비 전액을 부담합니다.

먼저 반품/교환 신청을 해주신 후 1:1 문의게시판 혹은 고객센트(1811-7395)로 연락주시면 신속히 처리해드리겠습니다.




배송 2 배송 전 취소를 하고 싶습니다.



배송작업이 시작되지 않았다면 주문 취소가 가능합니다.


오후 12시 전까지 1:1 문의게시판 / 채널톡 / 고객센터(1811-7395)로 요청해 주세요.

12시 이후 요청건은 시간/업무량 등의 상황에 따라 처리가 지연되어 발송처리 됩니다.


12시 이후에 요청하시어 취소가 되지 않고 상품을 받으신 뒤 교환 / 반품을 원하시는 경우

단순 변심 사유로 처리되어 고객님이 배송비를 부담하셔야 되니, 가급적 오후 12시 이전 요청 부탁드립니다.




배송 1 배송업체와 배송료를 알고싶습니다.



배송업체는 CJ대한통운이며 기본 배송료는 2,500원 입니다.

30,000원 이상 구매시 무료로 배송드리며, 도서 산간 지역의 경우 추가 배송비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.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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